윌라 전자책 소설부문에서 1위를 하고 있어 발견하게 된 책이었다.
제목에 환상이라는 단어가 있는 것을 보고 판타지적인 요소가 있는 소설이겠구나 생각했다.
또 표지를 보니 고풍스러운 느낌이 나는 그림이 있어 조선시대를 배경으로 한 소설인가 싶었다.
요즘은 사극과 같은 옛날이야기를 별로 좋아하지않아 다른 책을 보고있었는데 마땅히 보고싶은 책이 없어 현재 1위인 책을 일단 한번 읽어보았다.
책의 내가 생각하는 것처럼 사극 판타지였는데 현대와 과거를 잊는 판타지가 더 정확한 것 같다.
처음 몇장을 읽으면서 조금만 보고 내일은 다른 책을 봐야겠다하고 생각을 하였다.
그런데 어쩌다보니 책을 다 읽었다.
더보기
오디오북, 전자책 출간 즉시 종합 베스트 1위!
오디오드라마에서 전자책으로, 전자책에서 종이책으로.
최초의 ‘역주행 신화’ 달성!
《환상서점 : 잠 못 이루는 밤 되시길 바랍니다》가 출간과 동시에 《하얼빈》, 《불편한 편의점》등 서점 베스트셀러 강자들을 제치고 단번에 밀리의 서재 종합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르며 화제의 중심에 섰다. 오디오북 출간 당시에도 내로라하는 유명 성우들로 구성되어 전에 없던 독자들의 뜨거운 반응으로 장시간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했다.
이 책은 오디오북 〈환상서점〉을 원작으로 하여, 서점주인이 들려주던 기묘한 이야기에서 세계관을 넓고 깊게 확장시켜, 서점주인과 손님 사이에서 피어나는 감정들을 촘촘하게 엮어 독자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한다. 작가의 데뷔작이라고는 믿기지 않을 만큼 수려한 문장으로 읽는 이로 하여금 때론 꿈처럼, 때론 할머니에게 오래된 이야기를 듣고 있는 것처럼 빠져들게 한다. 동양풍의 고아한 판타지와 봄꽃처럼 피어나는 로맨스 사이에서 ‘환상서점’이라는 공간에 사로잡히지 않을 수 없을 것이다.
'취미 > 독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저는 이 독서법으로 연봉 3억이 되었습니다 (0) | 2023.07.11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