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편의점 금액권 활용하기(feat. 맥주)

by 푼도니 2021. 3. 3.
반응형

 

저번 달에 받은 CU 모바일 상품권

 

날짜가 얼마 안 남았네요.

 

 

CU 모바일 상품권

반응형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했습니다.

 

1. 편의점에 가서 사용

 

2. 기프티콘 판매

 

이전까지는 기프티콘 판매를 하고

 

현금화를 했습니다.

 

편의점에 가서 사용을 안 하는 이유는

 

평소 편의점에서 사는 건 담배, 맥주 정도인데

 

이런 상품권으로는 담배, 쓰레기종량제 봉투 등

 

제한되는 품목이 많고

 

이전에 상품권을 사용하려고 갔다가

 

이것저것 샀다가 내 돈이 더 나가는 걸 경험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도 판매를 생각하고 있었는데

(2,000원짜리를 약 1,500원에 판매)

 

이번엔 이상하게 헐값에 파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상품권의 상세정보를 다시 확인해 봤습니다.

 

CU 모바일 상품권 상세정보

구매 제한 품목에 담배, 상품권, 복권, 티머니 충전 등

 

많은 품목이 제한돼있네요.

 

그런데 주류(맥주, 소주, 와인)이 빠져있네요.

 

요즘은 편의점에서 맥주 4캔에 만 원으로

 

자주 구입했는데 상품권은 사용해본 적이 없네요.

 

혹시 몰라서 네이버에 바로 검색해봤습니다.

 

정확한 내용은 몇 개 없네요.

 

그래도 이것저것 들어가 보니 가능한 것 같네요.

 

바로 편의점에 달려가서 맥주를 구매했습니다.

 

CU 모바일 상품권 2천 원권이 2장 있어서

 

모두 사용했습니다.

 

나머지 잔액은 머지 포인트를 활용했습니다.

 

 

머지 포인트 이용내역

봉지까지 6,020원 결재했네요.

 

저는 머지 포인트가 있어서 포인트를 사용했는데

 

 

머지 포인트

머지 포인트를 통해서 결제하면

 

20%를 추가 할인해 줍니다.


상품권으로 주류 구매가 가능한 걸 늦게 알았네요.

 

그동안 팔았던 쿠폰이 많은데 ㅜ

 

쨌든 모바일 상품권과 머지 포인트를 사용해서

(상품권 4,000원 + 머지 포인트 6,000원)

 

공짜로 맥주를 구매했네요.

 

다음부터는 상품권을 활용해서 구매해야겠네요.

 

저처럼 술을 좋아하시는 분이나

 

편의점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은

 

이 방법을 활용하세요.

 

 

편의점상품권 싸게사기 ↓

https://jn49w.app.goo.gl/mx6P6EjMacYHubwj8

 

[초대장] 우리, 같이, 팔라고?

지금 가입하고 같이 1,000캐시 받아요

jn49w.app.goo.gl

 

#편의점금액권, #편의점금액권판매,

#편의점금액권맥주, #CU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