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제품후기

루미 어필 유모차 개봉기

by 푼도니 2021. 8. 6.
반응형

곧 태어날 아기를 위해 유모차를 구입했습니다.

박람회에 갔다가 고민 끝에 콩코드코리아의 루미 어필이라는 유모차를 구매했습니다.

 

유모차는 왼쪽에 있는 가방에 접혀서 부품과 함께 들어있었습니다.

 

이미 조립이 다 되서 펼치기만 하면 되는 줄 알았는데 조립이 필요하긴 하네요.

조립은 바퀴와 손잡이 컵홀더만 하면됩니다.

바퀴를 보면 드라이버와 같은 도구도 필요 없고 그냥 구멍에 맞춰 끼우기만 하면 되네요.

 

크기는 24인치 캐리어 정도인 것 같습니다.

무게는 약 6kg으로 엄청 가볍다고 느낄 정도는 아니지만 접혀있을 때 부피가 크지 않고 위에 손잡이를 잡고 들면 되어 불편하지 않습니다.

 

유모차를 펼쳐야 하는데 박람회에서 들었던 게 기억이 안 나 조금 헤매었습니다.

유모차를 펼칠 때는 옆에 고리만 풀고 손잡이를 들어 올리면 됩니다.

 

유모차의 펼친 모습입니다. 블랙과 그레이 색상으로 깔끔합니다.

 

아래에는 꽤 넓은 수납공간이 있어 짐을 가져가도 편하게 싣고 다닐 수 있습니다.

경사로에서 미끄러지지 않도록 브레이크도 달려있네요.

 

차양막도 꽤 큰 편인 것 같네요. 앞에를 완전히 다 덮는 건 아니지만 아이가 앉아있으면 다리를 제외하고 나머지 부분은 전부 다 가려질 것 같습니다.

 

차양막 윗부분과 유모차 등받이 부분에는 통풍창이 있는데 크기가 커서 통풍도 잘 되고 앞으로 움직이지 않고도 아이가 잘 있는지 확인할 수도 있겠네요.

 

바깥에서는 다르겠지만 움직임이 너무 부드러워서 영상으로 한번 찍어봤습니다. 손가락으로 살짝만 힘줘도 움직이네요.

이상 루미 어필 유모차를 살짝 살펴보았는데요. 이전에 다른 휴대용 유모차를 봤을 때 가볍긴 한데 프레임이 얇기도 하고 접고 펴는데 이곳저곳을 따로 접어야 해서 사용하는 게 쉽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휴대도 편하게 가능한데 접고 펴는 게 한 번에 가능한 루미 어필 유모차가 맘에 들었습니다. 기내에도 반입이 가능하다고 하는데 코로나 시국에 해외여행이 안되어 확인해 볼 수가 없네요.

조만간 사용해보고 다시 후기 올리겠습니다.

 

 

[루미코리아] 루미 어필 기내반입 휴대용유모차 어필그레이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