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음식과 카페 등등

금산군 아르체마레 큰 정원이 있는 카페

by 푼도니 2024. 2. 22.
반응형

주말에 아이와 집에 있으니 할 일이 없어 차를 타고 나가보기로 하였다.

어디로 갈지 고민을 하다가 예전에 한번 가보려다가 못 가봤던 카페를 가보기로 하였다.

 

금산군에 있는 아르체마레를 방문하였다.

예전에 한번 인터넷에서보고 방문해봐야지했다가 못했던 곳이다.

 

아르체마레 실내

아르체마레 실내에서 찍은 사진이다.

창밖으로는 정원이 보이고 실내도 장식과 인테리어가 매우 잘되어있다.

더보기 ↓

반응형
 

[ 아르체마레 ]대전 인근 대형카페 추천 휴식과 커피의 공간 - 사소록

아르체마레는 대전 인근 금산에 있는 대형카페이다. 주차장이 앞에 따로 마련되어 있으며 넓은 야외공간을 가지고 있다.

pundoni.com

 

"아르체마레"는 이탈리아어로 "해변가"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요리의 이름은 주로 해산물이 사용되고, 그 맛과 풍미가 바다에서 온 것을 연상케 하기 때문에 지어졌습니다. 아르체마레는 이탈리아 요리 중에서도 특히 해안 지역에서 발전한 요리로, 신선한 해산물과 고소한 토마토 소스의 맛이 특징입니다.

이 요리는 주로 조개류나 해산물을 사용하여 만들어지며, 파스타와 함께 토마토 소스를 사용하여 조리됩니다. 토마토 소스에는 토마토, 올리브 오일, 마늘, 양파, 와인 등이 사용되어 복합적인 맛과 향을 냅니다. 해산물과 토마토 소스가 함께 어우러져 조리되어 나오는 이 요리는 해변가의 신선한 풍경과 바다의 맛을 떠올리게 합니다.

파스타는 보통 알데테(적당히 삶은 상태)로 삶아내어 사용되며, 이에 해산물과 토마토 소스가 곁들여져 내려오게 됩니다. 해산물의 맛과 신선함이 토마토 소스와 어우러져 고소하고 풍성한 맛을 만들어냅니다.

아르체마레는 이탈리아 전통의 파스타 요리 중에서도 특히 바다를 연상시키며 특별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대표적인 요리입니다. 해안가에서 신선한 해산물과 함께 즐겨지는 이 요리는 이탈리아 요리 문화의 한 축을 이루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