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앱테크

리브메이트 데이터실험실) 시니어 고객의 야외활동은 어떻게 변하고 있을까요?

by 푼도니 2021. 4. 5.
반응형

리브메이트 데이터실험실) 시니어 고객의 야외활동은 어떻게 변하고 있을까요?

 

새로운 리브메이트 데이터실험실 문제가 나왔습니다.

이번 제목은

시니어 고객의 야외활동은 어떻게 변하고 있을까요?

입니다.

리브메이트 데이터실험실) 시니어 고객의 야외활동은 어떻게 변하고 있을까요?

문제는 19년 대비 20년에 50세 이상 연령대에서

이용회원 수 비중이 감소한 운동 업종은 무엇일까요?

라고 나와있네요.

이번에도 보기가 3개가 주어졌네요.

리브메이트 데이터실험실) 시니어 고객의 야외활동은 어떻게 변하고 있을까요?

 

소소한 팩트는 이렇게 나와있습니다.

이번에도 인터넷을 좀 찾아봤습니다.

http://www.golfin.co.kr/news/articleView.html?idxno=4411

 

뜻밖의 코로나 수혜와 회원제 급감으로 실수요자 중심 올해도 맑음 - 골프산업신문

1)2020년 회원권시장 상승배경-코로나가 이끌어낸 회원권시장의 숨겨진 매력2020년 골프 회원권 시장은 코로나19 수혜에 따라 이전과는 사뭇 다른 변화를 맞았다. 단순 상승장이라기보다는 시장을

www.golfin.co.kr

정확하게 통계로 나오는 자료는 없습니다.ㅜ

기사는 코로나로 인하여 해외로 가던 골프인구가

국내 골프장을 찾고 그로 인해 골프회원권의

가격이 급격히 올랐다고 합니다.

이번 주제와는 동떨어진 얘기죠ㅜㅜ

그냥 제 생각에는 최근에는 20~49의 골프인구도

많이 늘어났는데 젊은 사람들도 국내 골프장으로 많이

몰렸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골프장은 등산, 낚시에 비해 공간이 한정되어 있고

요즘은 인터넷 예약을 하는 등 이런 거에 20~49가

더 빠르기 때문에 50대 이상 연령대에서

이용 빈도 수가 줄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쓰다 보니 말이 되는 건지도 모르겠지만

제 생각에는 '골프'가 줄었을 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