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제품후기

채선당 월남쌈 쿠킹박스 후기

by 푼도니 2021. 1. 13.
반응형

 

채선당 월남쌈 쿠킹박스

죄송합니다. 배고파서 빨리 먹을 생각에 뜯기 전에 사진을 못 찍었네요.

 

배송은 스티로폼 박스에 아이스팩과 함께 포장되어 왔습니다.

 

상품은 각각 플라스틱에 포장돼있고 사진 오른쪽에 있는 저 종이가 끼워져 있습니다.

 

퇴근하고 저녁에 열었는데도 내용물은 차가웠습니다.

 

상품은 여러 개 주문했는데 오늘은 월남쌈 후기입니다.

 

 

채선당 월남쌈 쿠킹박스 구성품

이 사진은 제가 못 찍어서 상품페이지에서 가져왔습니다.

 

구성품은 왼쪽 아래에 있는 새싹만 빼고는 같습니다.

 

새싹채소는 빠진 건지 계절에 따라 채소가 다른 건지는 모르겠네요.

 

월남쌈 쿠킹 박스의 구성품은

 

고기, 고기 양념, 라이스페이퍼, 파프리카, 파인애플,

오이, 비트, 당근, 양파, 칠리소스, 땅콩소스가

 

이렇게 구성되어 있는데 각각 포장되어 있어서 깔끔합니다.

 

 

채선당 월남쌈 쿠킹박스 설명서

요리는 쿠킹박스 안에 설명서대로 하시면 되는데,

 

조리는 고기만 프라이팬에서 구워주시면 되고, 라이스페이퍼에 쓸 물만 준비하면 끝!!

 

나머지 야채들은 포장을 뜯어서 접시에 놓으시면 됩니다.

 

매우 간단한게 나중에 캠핑이나 놀러갈 때 챙겨가도 좋을 것 같네요.

 

 

채선당 월남쌈 쿠킹박스 야채

고기를 제외한 야채들을 놓은 모습입니다.

 

카메라를 잘못 건드려서 사진이 이상하네요.

 

 

채선당 월남쌈 쿠킹박스

 

먹기 전에 찍은 사진입니다.

 

또 먹느라 월남쌈을 안 찍었네요

 

밀키트라 별로 기대 안 했는데 맛은 괜찮았습니다.

 

야채도 신선했고 고기 양념도 맛있었습니다.

 

월남쌈은 찍어 먹는 소스가 또 중요하지 않겠습니까

 

쿠킹 박스에서 제공되는 칠리소스, 땅콩소스 말고 스리라차 소스를 준비했습니다.

 

개인적으로 두 소스보다 스리라차 소스가 더 맛있었네요

(푼도니의 여왕님도 스리라차 소스가 맛있다고 하네요)

 

소스는 스리라차 소스 강력 추천입니다.

 

 

Promesa 2019

또 하나 음식에 술이 빠질 수 없는데

 

오래간만에 와인을 꺼냈습니다.

 

Promesa(2019)라는 와인인데 예전에 마트 갔다가 만 원대에 사 온 와인입니다.

 

월남쌈에 와인이 괜찮을까 싶었는데 의외로 매우 잘 어울리네요

월남쌈 + 스리라차소스 + 와인

출처 입력

이 조합 추천합니다.!!

 

bit.ly/3qguIW9

 

[채선당] 집에서 간단히 즐기는 월남쌈 쿠킹박스 880g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