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음식과 카페 등등

서산시 예천동 맛집) 해설

by 푼도니 2021. 3. 24.
반응형

서산 출장이 있어서

서산을 갔다왔습니다.

가는 길에 맛집을 찾아보다가 발견해서

덮밥이 당겨서 방문했습니다.

 

해설이라는 식당입니다.

위치는 서산 예천동에 있고 중앙호수 공원 근처네요.

서산 맛집) 해설

 

간판은 심플하게 이렇게 있습니다.

너무 막 찍었네요.

출장차 갔다 온 거라 사진을 많이 안 찍었습니다.

해설) 연어장덮밥

 

동료가 시킨 연어장덮밥입니다.

이게 BEST메뉴라고 하더군요.

저는 연어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

황게장덮밥을 주문했습니다.

해설) 황게장덮밥

 

황게장덮밥입니다.

황게는 2마리가 나옵니다.

해설) 황게장덮밥

 

밥을 먹기 전에 한번 찍어봤습니다.

살도 이미 잘 발라져있기 때문에

게살을 밥 위에 붓고 계란까지 넣고 난 후

잘 비벼서 먹으면 됩니다.

다리는 따로 먹었는데

껍질이 얇아서 쉽게 발라먹었네요.

나올 때 보니 식당에서 여러 가지 장을 담가서

따로 인터넷으로도 판매하시네요.

#해설, #서산시맛집, #서산존맛

 

반응형

댓글